제20회 포항 고교 기독학생 연합 찬양예배 열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제20회 포항 고교 기독학생 연합 찬양예배 열려

  • 2017-06-14 11:11

10일 오후 포항성결교회에서 17개 학교 기독학생들 참여

제20회 포항시 고등학교 기독학생 연합 찬양예배가 6월 10일 오후 7시 포항성결교회에서 개최됐다. (포항CBS)

 

제20회 포항시 고등학교 기독학생 연합 찬양예배가 6월 10일 오후 7시 포항성결교회(담임목사 유승대)에서 개최됐다.

포항시 고등학교 기독학생 연합 찬양예배는 포항지역 고등학교 기독동아리 학생들이 하나님을 찬양하며 은혜를 나누고 친교를 다지기 위해 매년 포항성결교회 고등부 주최로 개최되고 있다.

올해 연합찬양예배는 '우리의 찬양이 빛이 되어'를 주제로 학생과 교사, 학부모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예배에는 대동고(유빌라테)와 세명고(미션참우리)를 비롯해 포항여고(한소래), 두호고(익투스), 흥해공고(컴패스), 동지여고(헤이스), 동지고(아도나이), 영신고(오병이어), 동성고(언약), 기계고(엘샤다이), 유성여고(블레스), 중앙고(아바드), 장성고(아이테오), 중앙여고(예닮), 포항고(마하나임), 오천고(채움), 포항예고(예인) 등 포항지역 17개 고등학교 기독동아리가 참가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연합찬양예배는 포항성결교회 고등부 찬양팀의 찬양과 포항성결교회 유초등부 학생들로 구성된 '꿈씨앗중창단'의 찬양으로 막을 올렸으며, 고지원 포항성결교회 고등부 회장의 사회로 각 기독동아리의 찬양무대가 이어졌다.

참석한 학생들은 "학교를 다니면서 함께 예배하고 기도할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 연합찬양예배를 통해 같이 기도하고 준비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앞으로도 동아리 활동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찬양과 예배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연합찬양예배를 후원한 포항 학교예배모임 연합측은 "기도로 준비한 찬양예배에서 아이들이 기쁘게 찬양하며 은혜 받는 모습을 볼 때 큰 은혜를 받았다"며 "포항지역의 모든 기독 청소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군사로 이 시대 귀하게 쓰임 받았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연합찬양예배에는 포항지역 17개 고등학교 기독동아리가 참가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포항CBS)

 

한편, 1부 예배에서 포항성결교회 유승대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했고, 2부에서는 박현민 포항성결교회 고등부 담당목사가 축도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