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기독교총연합회, 제 1차 실행위원회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경북기독교총연합회, 제 1차 실행위원회 열어

  • 2017-06-15 15:08

15일 경주주사랑교회에서

경북기독교총연합회가 6월 15일 경주주사랑교회에서 실행위원회를 개최한 가운데 대표회장 우종휴 목사(사진)가 '좋은 친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포항CBS)

 

경북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우종휴 목사)는 6월 15일 오전 11시부터 경주주사랑교회(담임목사 이장희)에서 제 18회기 제 1차 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실행위원회에는 연합회 소속 실행위원 및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예배와 2부 회의로 진행됐다.

사무총장 김대원 목사(흥해영광교회)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상임부회장 정희수 목사의 기도에 이어 대표회장 우종휴 목사가 강사로 나서 잠언 27:17을 통해 '좋은 친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대표부회장 이장희 목사의 축도, 상임총무 김길동 목사의 광고로 마무리 됐다.

축도하는 경주주사랑교회 이장희 목사 (포항CBS)

 

이어진 2부 회의에서는 상임서기 김봉환 목사의 회원호명을 시작으로 개회선언, 사업보고와 안건 토의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호영남 한마음대회 보고와 8.15 구국기도회 계획보고를 비롯해 향후 주요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이 이어졌다.

경북기독교총연합회가 준비하고 있는 '8.15 기념 나라사랑 구국기도회'는 오는 8월 17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영천제일교회에서 곽선희 원로목사(서울소망교회)를 강사로 개최될 예정이다.

회의에서는 호영남 한마음대회 보고와 8.15 구국기도회 계획보고를 비롯해 향후 주요사업에 대한 의견 수렴이 이어졌다. (포항CBS)

 

구국기도회는 경상북도 23개 시군지역의 초교파 목사, 장로, 평신도를 대상으로 1부 찬양과 2부 예배, 3부 구국기도회 및 오찬으로 마련되며, '북한구원과 탈북자, 지하교회를 위해', '대통령과 위정자를 위해', '경북기총과 경북 복음화', '한국교회의 연합을 위해', '이단세력 척결을 위해', '차별금지법과 동성애 방지를 위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해' 특별기도 순서를 갖는다.

한편, 경북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1999년 창립됐으며, 현재 도내 2500개 교회가 참여하는 경북지역 기독교 초교파 모임이다.

경주주사랑교회 (포항CBS)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