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포항남노회 남선교회聯, 순회 헌신예배 드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예장통합 포항남노회 남선교회聯, 순회 헌신예배 드려

  • 2017-06-22 10:21

21일 포항중앙교회에서 임정수 목사 강사로

예장통합 포항남노회 남선교회는 6월 21일 포항중앙교회에서 포항대도교회 임정수 목사(사진)를 강사로 순회헌신예배를 드렸다. (포항CBS)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포항남노회 남선교회(회장 함길용 장로)는 6월 21일 오후 7시30분 포항중앙교회(담임목사 손병렬)에서 포항대도교회 임정수 목사를 강사로 순회헌신예배를 드렸다.

배한우 장로(포항중앙교회)의 인도로 시작된 헌신예배는 전 회장 박상준 장로(영일만교회)의기도, 김호국 집사(포항중앙교회)의 성경봉독, 호산나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임정수 목사(포항대도교회)가 시편 23:1~3을 통해 ‘주의 인도하심을 누리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임정수 목사는 “신앙의 기초에는 ‘말씀 묵상’과 ‘기도’가 있다”며 “내 기분과 상황에 상관없이 ‘날마다’ 하나님 앞에 엎드려야 한다”고 말했다.

임 목사는 또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라’는 말씀은 언제나 우리가 살아가면서 적용되는 말씀”이라며 “하나님은 우리를 풍성히 채우시고, 평안으로 인도하시며, 의의 길로 인도 하신다”고 강조했다.

 

이어 부회장 김석순 장로(포항오천교회)의 봉헌기도, 총무 최윤섭 장로(포항전원교회)의 선교보고, 연합회 임원의 특송에 이어 손병렬 목사(포항중앙교회)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한편, 포항남노회 남선교회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연합해 선교적 사명을 감당하고 성경의 교훈으로 기독교적인 인격을 높이고 서로 도우며 교회와 사회에 봉사를 목적으로 하는 노회 산하 연합기관이다.

※ 대한예수교장로회 포항남노회 남선교회연합회 임원
▶회장: 함길용 장로(포항송도교회) ▶총무: 최윤섭 장로(포항전원교회) ▶서기: 하화일 장로(포항동부교회) ▶회계: 한석천 장로(오천중앙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