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예수는 역사다' 청주 시사회 성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영화 '예수는 역사다' 청주 시사회 성료

  • 2017-07-17 18:28

(사진=장나래 기자)

 

청주CBS(본부장 김기수)는 17일 청주 CGV 서문점에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작된 기독교 영화 '예수는 역사다' 시사회를 가졌다.

이날 시사회에는 청주지역 목회자와 성도 등 1백여명이 참여해 실제 사건이자 역사로서의 예수 생애를 목도하고 영적인 경험을 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예수는 역사다'는 사실을 통해서만 진실로 갈 수 있다고 굳게 믿던 기자가 신의 부재를 증명하기 위해 역사를 파헤치기 시작하면서 발견하는 놀라운 진실을 그려낸 감동 드라마이다.

시사회 참석자들은 "말씀을 대하는 불신 기자의 진지함과 열정에 큰 도전을 받았다"며 "감동과 은혜의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특히 "교인은 물론 전도 대상자와 함께 보면 좋을 영화"라며 '예수는 역사다'를 강하게 추천하고, "신앙과 믿음을 되돌아 본 시간으로 아름답고 감동적인 영화 고맙게 봤다"고 감사를 전했다.

청주CBS 김기수 본부장은 "CBS는 기독교 영화를 일반영화처럼 극장에서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영화 사역을 시작했다"며 "이번에 상영되는 '예수는 역사다'가 은혜와 감동은 물론 새로운 도전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예수는 역사다'는 13일 충북지역을 비롯한 전국 상영관에서 동시 개봉해 상영 중이다.

청주의 상영관은 CGV 청주 서문점과 CGV 지웰시티점, 롯데시네마 청주, 롯데시네마 청주 용암관 등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