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청하기독聯, 임명운 목사 초청 연합부흥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 청하기독聯, 임명운 목사 초청 연합부흥회 개최

  • 2017-11-08 09:52

6일부터 8일까지 청하중앙교회에서

항도교회 임명운 목사 (포항CBS)

 

청하면기독교연합회(회장 강일호 목사, 포항공단교회)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청하중앙교회(담임목사 최환동)에서 2017년 청하면기독교연합회 연합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이번 성회에는 포항항도교회 임명운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매일 오후 7시30분부터 ‘보석이 됩시다’(이사야 54:11~15)와 ‘변화’(로마서 12:2), ‘잡히자!’(빌립보서 3:12~14)이라는 제목으로 모두 세 차례 집회를 인도한다.

임명운 목사는 영남신학대학교와 장신대 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코헨신학대학원에서 기독교교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포항성서신학원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포항항도교회 담임을 맡고 있다.

청하면기독교연합회는 6일부터 8일까지 청하중앙교회에서 연합부흥성회를 개최했다. (포항CBS)

 

성회인도는 최환동 목사(청하중앙교회, 6일) 박성근 목사(방어교회, 7일), 강일호 목사(포항공단교회, 8일)가, 기도는 김재석 장로(청하중앙교회), 임성하 장로(청하중앙교회), 금종욱 장로(청하제일교회)가 맡는다.

성경봉독은 황명식 목사(월포제일교회), 임진성 목사(월포침례교회), 정기윤 목사(청진교회)가 하고 특별찬양은 청하중앙교회, 포항공단교회, 목회자부부가 담당한다.

봉헌기도는 한은실 목사(수정교회), 도대환 목사(청계교회), 소재성 목사(청하제일교회)가, 축도는 심수현 목사(유계교회), 양승오 목사(은혜동산교회), 김재철 목사(고현교회)가, 광고는 황명식 목사(서기)가 각각 맡는다.

강일호 회장은 “부흥회 시간마다 사모하는 영혼들에게 베푸실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한다”며 “지역 교인들이 끝까지 함께해 축복된 시간이 되고 복이 되는 인생여정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하면기독교연합회는 청하지역 15개 교회가 소속됐으며, 매년 부활절 연합예배와 가을 연합부흥회를 비롯해 월례회와 각종 행사 등으로 지역사회와 교회를 섬기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