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중앙교회, '포항CBS와 함께 하는 CCM콘서트' 연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중앙교회, '포항CBS와 함께 하는 CCM콘서트' 연다

  • 2017-11-09 16:12

17일 교회창립 70주년 기념해 최인혁, 동방현주 초청

찬양사역자 최인혁 (좌), 동방현주 (우) (포항CBS)

 

포항중앙교회(담임목사 손병렬 목사)가 11월 17일 오후 8시부터 교회 본당에서 창립 70주년 기념 ‘포항CBS와 함께하는 CCM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찬양사역자 최인혁과 동방현주가 출연해, 자신의 대표곡을 들려주며 찬양사역을 간증으로 풀어낸다.

최인혁은 지난 1984년 예수전도단 리더로 활동을 시작해 1988년 솔로앨범을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현대적 감각의 크리스천 음악을 한국 교회에 알려왔으며, CCM기획사를 설립해 소향, 조수아, 에이멘, 아침 등 후배 찬양사역자 양성에도 기여했다.

최인혁은 그동안 국내에서 CCM시대를 연 장본인이자 6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하면서 최고의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지치고 상한’, ‘우리 모두 찬양합시다’, ‘잃어버린 법궤를 찾아서’ 등 수많은 곡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CBS 인터넷라디오 JOY4U에서 매일 낮 12시부터 2시간 동안 ‘최인혁의 사랑의 노래 평화의 노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찬양사역 33주년을 기념해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기념 콘서트 열기도 했다.

동방현주는 중앙대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한 뒤 2004년 10월 첫 앨범 ‘주님은’(the Lord Is)을 발표하고 CCM 가수의 길을 걷고 있다.

동방현주는 월드비전 홍보대사, 서울신학대 강사, 백석신학대 강사, CTS 라디오 JOY ‘동방현주의 푸른 숲’ 진행자 등으로 국내외 교회, 방송국, 선교회와 함께 개인집회, 음악회를 열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사명’, ‘사모곡’, ‘다시 일어섭니다’, ‘광야의 감사’ 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첫 라이브 단독 콘서트를 개최, 15년 사역의 모든 것을 공개했다.

한편, 포항CBS는 12월 20일 수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포항대도교회 최인혁 등이 출연하는 ‘CBS JOY4U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