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포항CBMC, 2017년 정기총회 개최

  • 2017-11-14 13:22

13일 노충 회장 연임 및 신임부회장 최종목 선임 결정

새포항CBMC는 11월 13일 오후 7시 포항미르치과병원 미르아트센터에서 2017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포항CBS)

 

한국기독실업인회 새포항지회(회장 노충, 이하 '새포항CBMC')는 11월 13일 오후 7시 포항미르치과병원 미르아트센터에서 2017년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는 현 노충 회장의 연임과 함께 최종목 신임부회장 선임이 결정됐다.

정기총회는 박경완 총무(포항장성교회)의 인도로 1부 경건회가 시작돼 증경회장 구본철 장로(포항대흥교회)의 기도에 이어 직전회장 윤희종 집사(포항장성교회)가 잠언 17:3을 통해 '함께 한 30년, 함께 할 30년'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기총회에서는 현 노충 회장의 연임과 함께 최종목 신임부회장 선임이 결정됐다. (포항CBS)

 

윤희종 직전회장은 "하나님께서는 고난과 역경을 통해 우리를 연단하시는 은혜를 주신다며"며 "고통을 통해 연단받아 하나님을 온전하게 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갖게 된 욥처럼 그동안 일터와 삶 속에서 만났던 많은 어려움들이 장차 새포항CBMC와 우리를 이끌어갈 동력과 은혜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총무 문현철 장로(강동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정기총회는 개회선언과 회원점명과 전 회의록 낭독, 사업보고, 재정보고, 감사보고, 회칙심의, 안건토의, 임원선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참석자들은 회장 노충 집사에 대해 1년 연임을 결정하고, 부회장에 최종목 장로(안강영락교회)를 선임했다.

 

한편, 새포항CBMC는 매주 월요일 조찬포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 2월 포항미르치과병원과 함께 필리핀 의료선교에 나설 예정인다. 이와 함께 내년 의료선교와 관련해 포항CBS와 함께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제작을 계획하고 있다.

※ 새포항CBMC 임원진
▶회장: 노충 ▶수석부회장: 박경완 ▶부회장: 최종목 ▶전회장: 윤희종 ▶감사: 구본철 ▶총무: 문현철 ▶회계: 황미옥 ▶서기: 이태영 ▶기도분과: 이진택 ▶선교분과: 구본철 ▶리더쉽: 이상배 ▶일터사역: 전동수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