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CBS, 소속 합창단 및 유스오케스트라 신임단장 위촉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CBS, 소속 합창단 및 유스오케스트라 신임단장 위촉

  • 2018-01-19 15:54

18일 포항CBS방송선교협의회 신년회 통해 위촉식 가져

포항CBS방송선교협의회 구본철 장로, 이상배 남성합창단 신임단장, 권대희 포항CBS 본부장 (좌측부터) (포항CBS)

 

지역 복음화와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활동하고 있는 포항CBS 소속 남성 및 여성, 소년소녀 합창단과 포스필 오케스트라의 단장이 새롭게 위촉됐다.

포항CBS(본부장 권대희)와 포항CBS 방송선교협의회(회장 구본철)는 1월 18일 오후 7시 편대장영화식당에서 신년회 및 단장 위촉식을 갖고, 방송사역을 위한 협력과 함께 소속 합창단의 새출발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포항CBS는 남성합창단 신임단장에 이상배 장로(포항오천교회)를, 여성합창단 노충 집사(포항제일교회), 소년소녀합창단 황미옥 집사(포항바울교회),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 배기홍 집사(포항대흥교회)를 각각 신임단장으로 위촉했다.

포항CBS 소년소녀합창단 신임단장 황미옥 집사 (가운데) (포항CBS)

 

사무국장 이상배 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1부 경건회에서 박성근 지도목사(포항오천교회)는 시편 109:1~4 을 통해, "위대한 신앙 선배들이 보여준 기도를 기억해 기도를 결심하는 새해가 되기를 바란다"며 "기도가 영혼을 맑게하며, 하나님의 역사는 기도를 통해 이루어지는 만큼 하나님앞에서 기도의 몸부림이 끊이지 않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단장 위촉식을 통해 위촉장과 꽃바구니 전달 등의 순서가 이어졌으며, 노충 여성합창단 신임단장은 개인사정으로 이날 참석하지 못했다.

회장 구본철 장로는 인사말에서 "방송선교협의회 중심으로 작은 부분이지만 포항CBS의 방송선교에 역할을 감당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새롭게 위촉된 단장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권대희 포항CBS 본부장은 "소년소녀합창단 단장으로 그동안 애써주신 구본철 장로님께 감사하다"고 전한 뒤 "새로 위촉된 신임단장님들의 수고를 통해 합창단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특별히 새롭게 포항CBS 이름으로 창단된 포스필 유스오케스트라에도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포항CBS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는 올해부터 포항CBS 가족으로 새롭게 출발하면서 배기홍 단장(가운데)을 신임단장으로 맞이했다. (포항CBS)

 

한편, 포항CBS방송선교협의회는 지난 2015년 6월 포항CBS 후원을 위해 자발적으로 조직된 단체로, 회장 구본철 장로(포항대흥교회) 등 19명의 지역 기독실업인이 회원으로 참여해, 방송선교 사역과 관련한 자문과 소속 합창단 및 사업 후원 등을 통해 협력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