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북부지역교회연합회, 연합기도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영덕군 북부지역교회연합회, 연합기도회 개최

  • 2018-03-31 14:45

30일 영해새생명교회에서

영덕군북부지역교회연합회 주최 연합기도회가 3월 30일 영해새생명교회서 개최됐다. (포항CBS)

 

영덕군북부지역교회연합회(회장 이종수 목사, 오촌교회)는 3월 30일 오후 8시부터 영해새생명교회(담임목사 김진수)에서 '영덕군 북부지역교회 연합기도회'를 개최했다.

연합회 소속 목회자와 성도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도회는 영해다사랑교회 '한빛찬양단'의 경배와 찬양을 시작으로 성경봉독에 이어 김진수 목사(영해새생명교회)가 이사야 6:8~13을 통해 '이 땅의 그루터기'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특별기도와 백운해 목사(영해침례교회)의 축도, 광고 등의 순으로 마무리됐다.

기도회에서는 영해새생명교회 김진수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포항CBS)

 

김진수 목사는 "뿌리가 살아있는 생명력 있는 그루터기에서 새로운 생명, 새싹이 돋아난다"며 "공의로운 심판이 우리에게 있음을 잊지 말고, 겸손한 마음으로 삶을 살 것"을 강조했다.

김 목사는 또 "그루터기의 신앙이란 날마다 말씀을 먹고, 기도하며 사는 것"이라며 "생명력있는 그루터기 같은 그리스도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특별기도에서는 '나라와 민족', '영덕군 북부지역 교회연합회', '지역의 모든교회와 가정', '이 땅의 다음세대'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했다.

 

영덕군북부지역교회연합회는 영해면과 축산면, 병곡면, 창수면 등 영덕군 북부 4개 지역의 30여 교회가 회원으로 소속됐으며, 매월 마지막 금요일 저녁 회원교회를 순회하며 연합기도회를 드리고 있다.

한편, 영덕군북부지역교회연합회는 4월 22일 오후 2시부터 영해다사랑교회(담임목사 김복돌)에서 찬양사역자 최인혁, 박요한, 신현진 등을 초청해 '포항CBS와 함께하는 찬양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 2018 영덕군북부지역교회연합회 임원
▶회장: 이종수 목사(오촌교회) ▶총무: 김수진 목사(원황중앙교회) ▶회계: 전병덕 목사(영해생명터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