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김태영 목사 총회 부총회장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김태영 목사 총회 부총회장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

제103회기 총회 목사 부총회장 단일후보로 예비 등록한 김태영 목사의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이 지난 1일 저녁 7시 백양로교회에서 열렸다.

부산동노회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는 부산동노회원과 이웃 노회인 부산노회, 부산남노회, 평양남노회에서 축하인사 차 참석한 목사, 장로, 백양로교회 교인 등 250여 명이 모여 예배를 드리고 발대식을 가졌다.

1부 예배에 말씀을 전한 신동작목사(선대위 고문, 전 부산장신대 총장)는 ‘총회장은 교회 뿐 아니라 국내 모든 교단과, 전 세계교회, 대한민국의 정치, 문화, 교육 등 모든 부문에서 섬겨야 하는 막중한 일이기 때문에 모든 노회원과 교회가 기도로, 물질로, 헌신으로 동역해야 한다’ 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된 2부 발대식에서 김태영 후보자는 ‘부족한 사람이 여기에 설 수 있도록 하신 하나님과 기도해주시고 배려와 협력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교회가 다시 민족의 소망이 되도록 헌신하겠다’고 소감과 포부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부산동노회는 이 후에 중보기도회를 수차례 개최할 예정이며, 온 노회원이 협력하여 김태영 후보자의 당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했다. 선대위 조직과 발대식 순서는 총회 선거법에 따라 부산동노회 회원으로만 구성하였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