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포항푸른숲교회, 심령부흥회 개최

21일부터 23일까지, 안호성 목사 인도

울산 온양순복음교회 안호성 목사가 푸른숲교회 심령부흥회를 인도한다. (포항CBS)
포항푸른숲교회(담임목사 김선인)는 21일부터 23일까지 교회 본당에서 안호성 목사(울산 온양순복음교회) 초청 '2018 심령부흥회'를 개최한다.

부흥회는 21일 오후 8시를 시작으로, 23일까지 오전 5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씩 모두 다섯 차례 집회로 이어진다.

특송은 나오미중창단과 글로리아중창단, 여호수아중창단이 각각 맡았다.

안호성 목사는 순복음부흥사협회 부회장과 울산기독교윤리실천운동 이사, 물멧돌선교회 대표회장, 순복음대학원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그동안의 전도 부흥이야기와 병 고침을 받은 이야기 등을 들려준다.

포항푸른숲교회 김선인 목사 (포항CBS)
안 목사는 한 명의 성도없이 시작한 개척교회에서, '순복음의 무덤'이라 부흥할 수 없다는 울산 변두리 농촌마을에서 폭발적인 교회성장을 이뤘으며, 예장 고신측 교회에서 회개와 예배를 강조했을 때는 전도운동이 일어나 한 달 만에 480명의 새 가족이 등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푸른숲교회는 심령부흥회가 끝난 뒤인 오는 27일 오전 11시 교회 본당에서 이웃을 초청해 전도잔치를 개최한다.

교회는 전도잔치를 위해 스킷드라마, 유치부 공연, 아동부 공연, 관현악 연주, 간증, 연극, 중창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교단 소속 포항푸른숲교회는 지난 1981년 2월 남구 청림동에서 '청림중앙교회'로 설립됐으며, 지난해 교회이름을 '포항푸른숲교회'로 바꾼 뒤, 창립 38년을 맞은 올해 2월 포항시 남구 오천읍에 새성전 입당예배를 드리면서 새로운 역사를 시작했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