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와 민족을 위한 조찬기도회 경주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국가와 민족을 위한 조찬기도회 경주개최

  • 2018-06-07 12:03

6일 경주시기독교연합회와 경주시장로회총연합회 주최

 

광복 73주년과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경주지역에서 국가와 민족을 위한 조찬기도회가 개최됐다.

경주시기독교연합회(회장 김상정 목사)와 경주시장로회총연합회(회장 이동철 장로)는 6월 6일 오전 더케이 경주호텔에서 '국가와 민족을 위한 교회지도자 및 기관단체 조찬기도회'를 개최했다.

예장통합 전 총회장 정영택 목사(경주제일교회)와 경북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이장희 목사(주사랑교회) 등 교계인사와 자유한국당 경북도당위원장 김석기 국회의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이번 기도회는 예배와 대회, 조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경주시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상정 목사(경주남부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경주장로합창단 단장 이주원 장로(모서교회)의 기도와 러시아 가족공동체의 찬양에 이어 정영택 목사가 마태복음 22:35~40을 통해 '나라 사랑의 중심'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영택 목사는 "무엇보다 가진 사람들이 먼저 나눠주고 섬겨야한다"며 "그리스도인의 나라사랑과 이웃사랑의 중심에 무엇이 있는지 돌아보자"고 강조한 뒤 "교회 지도자를 비롯한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이웃사랑과 나라사랑에 마음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기도회에서 정영택 목사는 마태복음 22:35~40을 통해 '나라 사랑의 중심'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 (포항CBS)

 

이어 특별기도에서는 김중석 목사(경주성광교회)와 이종래 목사(경주중부교회), 이상태 장로(경일교회), 최도우 장로(경주감리교회)가 순서를 맡아 '경주지역 기업 발전과 기관단체를 위해', '경주 성시화와 교회 부흥을 위해', '국가의 안정과 민족의 번영을 위해', '북한선교와 통일을 위해' 각각 기도했으며, 마흥락 목사(경주동방교회)의 인도로 만세삼창, 이장희 목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2부 대회는 경주시장로총연합회 회장 이동철 장로(경주제일침례교회)의 사회로 시작해, 김상정 회장의 환영사, 김석기 국회의원의 축사, 내빈소개, 광고(류성환 목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3부 조찬은 김경영 목사(경주교회)의 기도로 이어졌다.

경주시기독교연합회장 김상정 목사(경주남부교회)는 환영사에서 "광복 73주년을 맞아 나라와 민족을 위한 희생을 기억하며, 지역의 그리스도인들이 선한 영향력을 확산해 가는 도전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조찬기도회는 경주시기독교연합회와 경주시장로회총연합회가 주최하고, 경주시장로합창단과 (주) 풍국 등이 후원했다. (포항CBS)

 

한편, 이번 조찬기도회는 경주시기독교연합회와 경주시장로회총연합회가 주최하고, 경주시장로합창단과 (주) 풍국 등이 후원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