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안동CBS 개국 4주년 JOY4U CCM콘서트


안동CBS 개국 4주년 기념 'JOY4U CCM콘서트'가 6월 5일 오후 7시 30분 안동 문화예술의 전당 웅부홀에서 열렸다.

이번 콘서트는 CBS JOY4U 진행자인 최인혁, 송정미를 비롯한 김형미 씨, 김명식·송미애 부부가 출연해 뜨거운 찬양과 간증의 무대가 이어졌다.

첫 무대를 장식한 김명식·송미애 부부는 '우리 여기 함께 모여', '믿음의 가정', '난 예수가 좋다오', '벼랑 끝에서 할렐루야'를 열창했다.

이어 가수 김형미 씨는 '물 위로 오라', '찬송가 메들리', 'You raise me up', '봄의 연가' 를 재즈풍으로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CBS JOY4U 진행자 송정미 씨는 '임하소서', '기름 부으심', '춤의 왕', '너는 크케 자유를 외쳐라', '축복송'를 열창했다.

마지막 무대는 최인혁 씨가 '인생 한 번', '나는 죽고 주가 살고', '오 나는 약한 나그네요', '주여 인도하소서'를 불렀다.

콘서트의 피날레는 전 출연자가 '사랑이여'를 부르면서 행사의 막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안동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임보순 목사는 CBS 방송을 통해 말씀과 찬양, 아름다운 간증이 안동에 울려 퍼져 죽은 영혼이 살아나고 연약한 영혼이 회복되고 성령의 열매가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