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포항CBS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 2018 감사나눔 작은음악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CBS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 2018 감사나눔 작은음악회 개최

9일 영일대호텔 앞마당에서

포항CBS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는 9일 영일대호텔 아마당에서 2018 감사나눔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포항CBS)
포항CBS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단장 배기홍, 지휘 정의환)는 6월 9일 오후 3시부터 영일대호텔 앞마당에서 '2018 감사나눔 작은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감사나눔 작은음악회'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고, 음악을 통한 쉼과 문화 소양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음악회에서는 'Mission Impossible'과 'I will follow him', 'Sound of Music' 등 우리 귀에 익숙한 영화음악과 클래식 곡이 연주됐다.

배기홍 단장은 "단원들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이웃들에게 감사와 사랑, 희망의 소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기쁨과 행복이 가득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영화음악과 클래식 등 익숙한 곡들이 연주됐다. (포항CBS)
한편, 포항CBS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는 현악기와 관악기, 타악기 분야에 재능이 있는 포항지역 초,중,고,대학생을 단원으로 구성해, 2016년 10월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로 창단했다.

지난 2017년 2월 창단연주회 및 제1회 정기연주회, 야외음악회, 성탄음악회 등을 통해 활동해왔으며, 올해 '포항CBS 포스필유스오케스트라'로 새롭게 출발한 뒤, 지난 1월 '뮤직캠프'를 개최했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