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호산나교회, 교회 이전 감사예배 드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호산나교회, 교회 이전 감사예배 드려

  • 2018-06-19 15:31

17일 포항시 북구 양덕동으로 이전해

호산나교회 이전 감사예배에서는 조근식 목사가 '주의 인도 따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포항CBS)

 

포항호산나교회(담임목사 이사무엘)는 6월 17일 오후 4시 포항시 북구 양덕동에서 교회이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사무엘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포항지방회 회장 김창호 목사(새생명침례교회)의 기도, 포항침례교회 어린이합창단의 특별찬양에 이어, 조근식 목사(포항침례교회)가 사도행전 16:9~10을 통해 '주의 인도 따라'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호산나교회 이사무엘 목사 (포항CBS)

 

조근식 목사는 "새로운 처소로 인도하신 주님께서 이곳을 통해 이루실 역사를 기대한다"며 "브리스길라와 아굴라 같은 동역자는 물론, 전도의 동역자와 믿음의 동역자가 세워지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이어 구선희 목사와 차수향 전도사의 특별찬양, 헌금, 광고, 송승영 목사(동해제일교회)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기독교한국침례회 소속 호산나교회는 지난 2006년 9월 포항침례교회를 모교회로 두호동에서 창립한 뒤 12년 만에 포항시 북구 양덕동 2100번지로 이전했다.

호산나교회는 지난 2006년 두호동에서 창립한 뒤 12년 만에 포항시 북구 양덕동 2100번지로 이전했다. (포항CBS)

 

한편, '솔로몬영재학습' 등 다음세대 양육사역에 힘쓰고 있는 호산나교회는 올해 '하나님의 질투로 이루소서'(스가랴 8:2)를 표어로 삼고, '회복과 부흥을 예비하는 교회', '하나님의 군대로 세워지는 교회', '다음세대와 열방을 섬기는 교회'를 비전으로 성장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