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CCC, 초·중학생 대상 필리핀 영어캠프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부산 CCC, 초·중학생 대상 필리핀 영어캠프 개최

  • 2018-07-12 10:03

오는 7월 21일부터 4주 과정으로 진행

 

한국대학생선교회 부산지구가 마련한 '필리핀 영어캠프'가 맞춤형 1대1 교육과 인성 신앙교육, 그리고 다양한 문화활동으로 영어캠프의 새로운 장을 마련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초, 중학생을 대상으로 한 필리핀 영어캠프는 오는 7월 21일부터 4주 과정으로 필리핀 세부시티에 위치한 크라운 리젠시 레지던스 세부에서 '보라! 꿈꾸는 자가 오는도다'를 주제로 펼쳐진다.

필리핀 영어캠프의 특징은 말씀에 순종하는 십대, 믿음으로 세상을 이기는 십대를 만들기 위해 매일 아침 CCC 간사들과 함께하는 큐티와 1:1 원어민 영어수업, 감사일기 쓰기 등의 알찬 컨텐츠로 진행된다.

특히 안전하고 수준 높은 생활관리 시스템 속에서 신앙 인성훈련을 겸한 영어연수 프로그램으로 전개돼 학습 만족도가 어디보다 높다는 평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필리핀 영어캠프를 주관하는 박달수 목사는 "국제화 시대를 맞아 다음세대들에게 가장 기본적인 영어를 익히게 하는 것은 물론, 신앙수준도 끌어올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대학생선교회 부산지구와 함께 필리핀 영어캠프를 주관하고 있는 도움유학정보 이상철 대표는 "신앙 안에서 최고의 영어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학습 효율성을 고려해 선착순으로 30명만 접수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51-804-431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