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행복한 부자학회 2018 하계 정기학술대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행복한 부자학회 2018 하계 정기학술대회


행복한부자학회 2018 하계 정기학술대회가 7월 13일(금), 대구 동신교회 참신관에서 '아무나 흉내 낼 수 없는 행복한 부자의 삶'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날 학술대회는 마이애미 대학교 구정회 교수와 영남대학교 박정윤 명예교수 등 강사들이 나서 성경적인 부의 사용법을 비롯한 재정 활용과 절약 등 행복한 부자로 살기위한 다양한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이어 주제발표시간에는 이영우 킹덤컴퍼니 CEO의 크리스천 현장 경영사례, 오창섭 서라벌대 행복한부자를 위한 네트워크, 경일대 김민재교수의 영적부요와 행복의 완성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진 강의에서는 이우윤 새누리교회 목사가 '그리스도인의 행복한 모형으로서의 행복한 부자와 행복한 빈자를' 발표했고, 홍종관 회장은 '행복한 부자의 긍정심리전략'을 주제로, 임지향 대구사이버대 교수는 '미술치료 행복레시피'를 주제로 각각 발표했다.

이어 이날 출판기념식에서는 행복한 부자학회 초대회장 박정윤 교수가 쓴 신앙간증집 '행복한 부자학 교수가 되기까지'라는 책을 소개하고 앞으로 무료 배포할 예정이다.


행복한 부자학회 회장 홍종관 교수는 인사에서 "하나님께서 의식주를 해결해 주실것이라는 믿음을 먼저 가져야 한다"며 "우리에게 주어진 물질을 주와 복음, 이웃을 위해 적극 드릴 때 행복한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한 부자학회는 행복한 부자가 되는 길을 심리학, 재무경영 그리고 신학의 관점에서 통합 학문적으로 연구, 발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학술대회, 행복 학교 운영, 출판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