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 부산서 입학설명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 부산서 입학설명회 개최

  • 2018-07-16 15:09

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 안성캠퍼스 전경.(사진 제공=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

 

베일러 기독교 국제학교(Valor Chrisitian School International, 이하 VCSI)가 오는 24일 오후 2시, KNN골든블루홀에서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미국 포틀랜드에 기반을 둔 VCSI는 '두 개의 캠퍼스를 하나의 학교'처럼 운영해 우리나라와 미국 교육의 장·단점을 접목시킨 커리큘럼으로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조기유학을 보내더라도 우리나라 학교에서 관리를 해준다는 점과 모든 졸업생에게 미국 학위가 수여된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VCSI 관계자는 "조기유학을 고려하던 학생과 학부모들이 국내에서 안전하게 미국 명문 보딩 스쿨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대학 카운슬링과 교환학생 및 엔지니어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기회를 통해 해외 대학으로의 진학을 준비해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또 "베일러 국제교육은 먼 곳에 거주하는 학생을 위해 GEIC와 연계된 기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성장기 자녀를 기숙사에 보내는 것이 망설여졌던 학부모들은 처음 우려와 달리 좋은 교육환경에서 착한 또래친구들과 함께 생활하며 눈에 띄게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는 등 아이들의 행복한 변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9월,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에 문을 연 VCSI안성캠퍼스는 첫 해 졸업생이 모두 UC버클리를 비롯해 카네기멜론 뉴욕대학교 등 미국 명문대학교에 합격하는 좋은 성과를 올려 해외유학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VCSI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 및 학교 생활에 대해 학교장과 학생회장이 직접 소개할 예정으로 SNS채널(카카오톡@베일러국제교육) 이메일 (info@valorschool.co.kr), 전화 (031-677-7761), 홈페이지(http://www.valor.co.kr)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