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포항지역 선출직, 군경지도자 초청 간담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2018 포항지역 선출직, 군경지도자 초청 간담회

  • 2018-07-20 15:00

20일 청룡회관에서,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 개최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는 20일 청룡회관에서 포항지역 선출직, 군경지도자 초청 오찬간담회를 개최했다. (포항CBS)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회장 조근식 목사)는 7월 20일 오전 11시30분부터 해병대 청룡회관에서 2018년 포항지역 선출직, 군경 지도자 초청 오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지역 교계 지도자를 비롯해 이강덕 포항시장과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 등 선출직과 포항북부경찰서장과 포항해양경찰서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배와 인사, 오찬 및 간담회로 진행됐다.

군경위원장 이호현 목사(포항대광교회)의 인도로 시작된 1부 예배는 부회장 장성진 목사(큰숲교회)의 기도, 서기 김찬유 목사(포항중부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증경회장 공병의 목사(포항동해큰교회)가 시편 1:1~6을 통해 '복 있는 사람은'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증경회장 공병의 목사가 '복 있는 사람은'을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포항CBS)

 

이어 특별기도에서는 군종위원장 방영팔 목사(은빛침례교회)와 북부서 경목 최득섭 목사(늘사랑교회), 수석부회장 김영걸 목사(포항동부교회)가 '국방과 군부대를 위하여', '치안과 경찰을 위하여', '포항시와 선출직을 위하여' 각각 기도했으며, 증경회장 김원주 목사(포항소망교회)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대외협력위원장 임상진 목사(오천중앙교회)의 사회로 시작된 2부 인사에서는 회장 조근식 목사(포항침례교회)의 환영사와 상임총무 유원식 목사(포항엘림교회)의 내빈소개 및 광고가 이어졌다.

이어 이강덕 포항시장과 장경식 경북도의회 의장, 서재원 포항시의회 의장 등 선출직과 정흥남 남부서장, 박찬영 북부서장, 맹주한 해경서장 등이 축사를 전한 뒤 증경회장 김찬헌 목사(영일만교회)의 오찬기도로 '오찬 및 간담회'가 이어졌다.

 

한편, 이번 간담회는 포항시기독교교회연합회가 나라와 민족, 지역 섬김을 통해 행복한 포항을 만들자는 목적으로 마련한 자리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