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어린이전도협회, 2018 여름 새소식 성경캠프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어린이전도협회, 2018 여름 새소식 성경캠프 열어

  • 2018-08-10 10:58

'창조와 진화'를 주제로, 6일부터 9일까지 기쁨의수양관에서

한국어린이전도협회 포항지회는 8월 6일부터 9일까지 영덕 기쁨의수양관에서 2018 새소식 성경캠프를 개최했다. (포항CBS)

 

한국어린이전도협회 포항지회(이사장 이봉근 장로, 지회장 이금상 목사)는 8월 6일부터 9일까지 3박4일 간의 일정으로 기쁨의수양관(영덕군 남정면 도천리)에서 2018 여름 새소식 성경캠프를 개최했다.

'창조와 진화'를 주제로 창조과학회와 함께 마련한 이번 캠프에는 교사와 학생, 봉사자 등 1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창조과학회 대구지부 정재훈 팀장과 어린이전도협회 공주지회 김지은 대표, 포항지회 김혜경 전도사 등이 강사로 나섰다.

이번 캠프는 창조과학 특강을 비롯해, 집회와 이동학습, QT, 찬양 등을 진행된 가운데 천지창조 놀이와 화석모형, 노아방주 만들기 등의 학습체험도 마련됐다.

이번 성경캠프는 '창조와 진화'를 주제로 창조과학회와 함께 마련됐다. (포항CBS)

 

캠프 첫 날인 10일은 개회예배를 시작으로 인간관계 훈련과 찬양, 저녁집회 등으로 진행됐으며, 둘째 날은 창조과학 특강과 천지창조 만들기, 이동학습(천지창조 놀이, 화석모형 만들기), 찬양 및 저녁집회로 꾸며졌다.

또 셋째날은 창조과학 특강과 노아방주 만들기, 놀라운 시간, 저녁집회, 나눔 등으로 진행된 뒤, 마지막날 파송예배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금상 목사는 "새소식 캠프는 구원의 확신과 영적성장을 체험하며 배우는 캠프"라며 "올해는 특별히 창조과학회와 함께 진행한 만큼 그리스도의 자녀들이 하나님의 창조섭리를 깨닫는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어린이전도협회 포항지회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오전 9시30분~오후 2시) 포항시 남구 해도동 지회 사무실에서 TCE(Teaching Children Effectively) 1단계 교사대학을 개최한다.

이번 교사대학에서는 어린이 전도의 중요성과 성경공과 교수법, 시각자료 활용법, 기도와 찬송지도법 등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