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 후기학위수여식에서 학교발전기금 7천만원 전달받아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고신대, 후기학위수여식에서 학교발전기금 7천만원 전달받아

  • 2018-08-24 15:31

고신대학교(총장 안민)는 지난 23일 오전,
고신대학교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에서 안민 총장이 훈사를 하고 있다.(사진 제공=고신대학교)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열어 학사 99명, 석사 67명, 박사 8명, 외국인 학위수여자 2명 등 모두 176명에게 학위를 수여하고, 전문인선교훈련원 15명의 수료식도 함께 가졌다.

신득일 교목실장의 인도로 진행된 1부 예배 순서에서는 전우수 장로(고려학원 이사)의 기도를 시작으로 이은숙 권사(대구서부여전도회 회장)의 성경봉독, 샬롬콰이어(지휘자 김일연 교수)가 찬양, 김상석 목사(총회장)가 설교, 옥수석 목사(고려학원 이사)의 축도순으로 이어졌다.

김상석 목사는 ‘귀하게 쓰임 받는 사람이 되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성숙한 인격을 겸비하고 신앙 선배들을 본받아 신실한 신앙의 사람이 되길 바란다”면서 "사회에서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능력 있는 사람으로 귀하게 쓰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류황건 교무처장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 학위수여식에서는 임창호 부총장이 학사보고와 함께 증서수여, 시상을 하고 안민 총장이 훈사, 황만선 이사장이 격려사를 전했다.

시상식에서는 수석으로 조기 졸업하는 김다솔(91년생,국제어학부 영어영문학전공) 학생에게 표창장을 수여됐다.

안민 총장은 훈사에서 “고신대학교에서 훈련된 신앙을 기억하고, 가족의 수고와 사랑에 감사하며 베푸는 졸업생이 되길 바란다”면서 “여러분의 삶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름다운 열매로 완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용호남교회(담임목사 전성수)에서 2백만 원, 나드림교회(담임목사 김승욱), 김수관 장로, 이대길 장로가 각각 3백만 원, 대구서부노회 여전도회연합회(회장 이은숙) 4백만 원, BNK금융그룹희망나눔재단(영선동지점장 송태훈) 5백만 원, 태영숙 교수(고신대학교) 1천만 원, 울산시민교회(담임목사 이종관) 5천만 원 등의 발전기금 전달식이 함께 진행됐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