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비전연구소, 영덕과 포항서 '전도+양육컨퍼런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교회비전연구소, 영덕과 포항서 '전도+양육컨퍼런스'

  • 2018-09-04 15:32

18일 영해생명터교회, 내달 4일 포항성동교회

교회비전연구소 대표 김종석 목사 (사진=교회비저연구소 홈페이지 갈무리)

 

교회 코칭과 컨설팅 분야의 전문기관인 교회비전연구소(대표 김종석)가 영덕과 포항지역 목회자와 평신도를 대상으로 '전도+양육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9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영덕 영해생명터교회(담임목사 전병덕)에서, 10월 4일 오전 10시부터 포항성동교회(담임목사 박민용)에서 각각 진행되며, 강유형 목사(성수감리교회)와 박기준 목사(대구목자교회), 김종석 목사(교회비전연구소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컨퍼런스에서는 "전도해서 대그룹으로 바로 데려오는 것 보다 구역으로 먼저 데려왔다가 대그룹으로 가는 것이 새 가족 정착률을 더 높인다"며 구역장의 구역모임 인도비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목회자와 사모, 부교역자, 평신도 등을 대상으로 마련된다. (포항CBS)

 

이와 함께 시대별 전도의 유형들을 분석하고, 이 시대에 맞는 전도의 유형과 실제적인 방법들을 시연으로 소개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양육의 방법인 보고 배우는 방식과 더불어 대그룹에서의 양육 체계과정과 소그룹에서의 양육을 설명한다.

대표 김종석 목사는 "전도만 따로, 양육만 따로가 아니라 전도와 양육은 항상 함께 가야 한다. 또 오늘날 관계전도가 절실하다. 그래서 현장전도에서의 전략이 필요하다"며 "그 해답을 이번 컨퍼런스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석 목사는 한세대와 한세대 신대원, 미국Gordon-Conwell Theological Seminary를 졸업한 뒤 현재 예장백석 수도중앙노회에 소속됐으며, 교회 코칭과 컨설팅 전문 강사면서 전도와 양육, 새가족정착, 구역부흥전략, 중보기도, 교회학교부흥 전문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포항성동교회 (포항CBS)

 

이번 컨퍼런스 참석대상은 목회자와 사모, 부교역자, 평신도 등이며 접수는 교회비전연구소 인터넷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문의: 02-2636-0191, 010-9966-6532)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