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전새로남교회, 새로남중등센터 입당감사예배를 드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대전새로남교회, 새로남중등센터 입당감사예배를 드려


대전새로남교회가 새로남중등센터 완공을 기념하는 입당감사예배를 지난 1일 새로남중등센터 9층 대강당에서 드렸다.

이날 교육위원장 오덕성 장로, 독수리중고등학교 전광식 목사, 대전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안승철 감독, 대전광역시 설동호 교육감, 한남대학교 이덕훈 총장이 자리를 참석했으며, 독수리중고등학교 이사장인 전광식 목사가 "천상의 학교"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전광식 목사는 "진정한 교사는 하나님이며, 진정한 교재는 하나님의 말씀이기에 학교교육에 앞서 먼저 하나님을 알게 하는 학교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축하시간에서는 새로남기독초등학교 라파핸드벨, 새로남중등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연주가 이어졌으며, 대전광역시 설동호 교육감과 한남대학교 이덕훈 총장의 축사의 시간도 가졌다.

대전새로남교회 담임목사이자 새로남기독학교 오정호 이사장은 "이 당대의 헌신과 순종을 통하여 정말 다음세대가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영광스러운 세대, 믿음이 충만한 세대로 일어나기를 소원합니다. 바로 그 귀한 일에 우리 새로남기독초등학교와 중학교가 쓰임을 받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새로남중등센터는 새로남기독학교가 대안학교로 세운 중학교이며, 지하 4층, 지상 1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에는 체육시설을 갖추어 아이들의 육체적 성장을 도와주고 1~2층은 도서관, 4~6층은 교실을 두었다.

또한 7~9층에는 식당과 강당을 두어 언제든지 세미나와 채플의 시간을 마련했으며 10층에는 하늘정원을 두어 아이들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1일, 새로남중등센터 대강당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