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제 22대 이사장 취임감사예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한남대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제 22대 이사장 취임감사예배

 


한남대학교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이 지난3일 정성균선교관에서 제 22대 이사장으로 취임된 우영수 목사의 취임축사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축하의 시간에는 한남대학교 교직원들과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최기학 총회장,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 대한예수교장로회 박위근 증경 총회장, 서교동교회 교인들이 참석해 했다.

말씀을 전한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최기학 총회장은 " 내 중심이 아닌 하나님의 중심으로 학원를 이끈다면 최고의 이사장이 될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어 축하의 시간에서는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박위근 증경총회장의 축사의 시간과 한남대의 실레스트 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 허철수 교수의 솔로 무대로 축하의 시간을 빛냈다.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22대 이사장 우영수 목사는 " 기도하면서 한남대학교의 창학이념과 뜻을 살려서 진리, 자유, 봉사, 선교에 그 기본정신을 살려서 정말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많은 인재를 키워내는 귀한 대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제 22대 이사장으로 취임된 우영수 목사는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한뒤, 장로회신학대학교와 미국 맥코믹신학교 공동박사학위과정을 졸업했으며, 현재 서울서노회 서교동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하고있다.

/3일, 한남대학교 정성균선교관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