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벧엘교회 '가을엔 기도하게 하소서' 사경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열린벧엘교회 '가을엔 기도하게 하소서' 사경회 개최

  • 2018-09-28 18:06

'시험을 당하거든' 저자 김길 목사(명신교회) 강사로 나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 나눠

김길 목사(서울 명신교회)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에 대해 전하고 있다.(사진=광주CBS 한세민)

 

열린벧엘교회(손희선 목사)는 지난 16일 주일 저녁 ‘가을엔 기도하게 하소서’란 주제로 가을 사경회를 개최했다.

나흘간 열린 이번 사경회에서 명신교회 김길 목사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이란 주제로 삶 가운데 만난 하나님을 전했다.

김길 목사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 위해서는 성령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거듭난 우리 안의 성령을 통해 하나님이 말씀하신다”고 전했고 우리 안에 성령이 임재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릴 것을 주문했다.

이어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훈련은 곧 마음의 훈련이다”며 “시험을 당할 때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열린벧엘교회 손희선 담임목사(사진=교회 제공)

 

열린벧엘교회 손희선 담임목사는 “김길 목사의 진솔한 삶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을 배울 수 있었다“며 ”성도들 모두 받은 은혜를 잘 간직해 하나님의 음성에 반응하고 그 음성에 순종하는 우리가 되자“고 말했다.

한편 열린벧엘교회(광주 광산구 장덕동)는 다윗처럼 뜨겁게 찬양하는 교회, 세계 선교에 헌신된 교회라는 비전으로 2004년에 설립돼 하나님의 복음 전파 사역과 지역사회 섬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