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열린벧엘교회 '가을엔 기도하게 하소서' 사경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열린벧엘교회 '가을엔 기도하게 하소서' 사경회 개최

'시험을 당하거든' 저자 김길 목사(명신교회) 강사로 나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 나눠

김길 목사(서울 명신교회)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에 대해 전하고 있다.(사진=광주CBS 한세민)
열린벧엘교회(손희선 목사)는 지난 16일 주일 저녁 ‘가을엔 기도하게 하소서’란 주제로 가을 사경회를 개최했다.

나흘간 열린 이번 사경회에서 명신교회 김길 목사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이란 주제로 삶 가운데 만난 하나님을 전했다.

김길 목사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 위해서는 성령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거듭난 우리 안의 성령을 통해 하나님이 말씀하신다”고 전했고 우리 안에 성령이 임재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릴 것을 주문했다.

이어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훈련은 곧 마음의 훈련이다”며 “시험을 당할 때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회로 삼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열린벧엘교회 손희선 담임목사(사진=교회 제공)
열린벧엘교회 손희선 담임목사는 “김길 목사의 진솔한 삶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을 배울 수 있었다“며 ”성도들 모두 받은 은혜를 잘 간직해 하나님의 음성에 반응하고 그 음성에 순종하는 우리가 되자“고 말했다.

한편 열린벧엘교회(광주 광산구 장덕동)는 다윗처럼 뜨겁게 찬양하는 교회, 세계 선교에 헌신된 교회라는 비전으로 2004년에 설립돼 하나님의 복음 전파 사역과 지역사회 섬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