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M스타' 포항 워십콘서트 성황리 마쳐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CCM스타' 포항 워십콘서트 성황리 마쳐

  • 2018-10-04 09:39

3일 늘사랑교회에서

CCM스타 워십콘서트가 10월 3일 늘사랑교회에서 마련됐다. (포항CBS)

 

찬양사역자 발굴 경연대회 '2018 CCM STAR 시즌6' 수상자와 함께 한 'CCM스타 워십콘서트'가 10월 3일 오후 7시30분 포항 늘사랑교회(담임목사 최득섭)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성도와 시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종택과 박요한, 김브라이언, 주리, 안순현, CO2, 이고움, 박해수 등이 출연했다.

콘서트에 앞서 최득섭 목사는 시편 150:1~6을 통해 '하나님을 찬양하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CCM가수 박요한 목사의 사회로 집회가 시작됐다.

첫 순서로 나선 주리는 '주님께 감사드리라'와 '천 번을 불러도'를, CCM스타 시즌6 수상자 박해수와 이고움은 각각 '난 행복하지 않어'와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를 불렀으며, 김브라이언은 특유의 열정적인 무대매너로 '나 같은 죄인 살리신'과 '주가 일하시네'를 불렀다.

 

CCM스타 시즌6 금상수상자인 여성 듀오 CO2(송지현, 고서연)은 '우리를 부르신 그곳'을, 대상 수상자 안순현은 '은혜 위에 은혜'를 불러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순서로 나선 CCM가수 장종택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 등의 찬양과 간증을 나누며 무대를 뜨겁게 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지난 6월 개최된 '2018 CCM STAR 시즌6'에서 수상한 신인 찬양사역자와 기성 찬양사역자가 연합해 마련한 콘서트로 의미를 더 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