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대도교회, 이웃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대도교회, 이웃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 개최

  • 2018-10-08 11:49

7일 'with you', 10월 '가을날, 행복으로의 초대' 다양한 행사가져

포항대도교회는10월 7일 오후 이웃과 함께하는 작은음악회 '위드유'를 개최했다. (포항CBS)

 

포항대도교회(담임목사 임정수)는 10월 7일 오후 2시30분 교회본당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위드유(With You)'를 개최했다.

10월에 마련하는 '가을날, 행복으로의 초대'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성도와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찬양과 연주, 몸찬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됐다.

시작에 앞서 포항대도교회 임정수 목사는 시편 150:1~6을 통해 "온 마음을 다해 하나님을 찬양하며 영광을 돌리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의 이웃과 동네, 지역사회를 품고 섬기는 교회로 쓰임받자"고 말했다.

유빌라테 색소폰 앙상블 (포항CBS)

 

음악회에서는 관현악팀(악장 박은주)이 '캐논', '귀여운 여인'을 연주했으며, 우라노스남성중창단(단장 서광섭)은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을, 이근희 지휘자는 '차르다시'를 클라리넷으로 연주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또, 호산나 몸찬양단(단장 최명림)은 'Higher'를, 유빌라테 색소폰앙상블(단장 김홍식)은 '날 세우소서'와 'I've got the joy'를, 아이노스 기타찬양단(단장 김춘섭)은 '사랑해 당신을'과 '내 영혼에 햇빛 비치니'를 연주했다.

이와 함께 테너 이재현이 토스티의 '슬픔'을, 할렐루야 솔리스트 중창(이재현, 김성윤, 김문진)이 'Funiculi Funicula(푸니쿨리 푸니쿨라)'를 불렀으며, 예사랑 중창단(단장 최호진)이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와 '파란나라'를 불러 무대를 마무리했다.

 

한편, 포항대도교회는 10월 한 달간 '가을날, 행복으로의 초대'를 주제로 한동대 이지선 교수 초청 간증집회(14일)와 김브라이언 찬양집회(21일)와 이웃과 함께 드리는 예배(28일, 11월 4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