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양로교회와 함께하는 'CBS JOY4U 콘서트' 성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백양로교회와 함께하는 'CBS JOY4U 콘서트' 성료

  • 2018-10-11 10:38

'백양로교회와 함께하는 CBS JOY4U 콘서트'가 지난 7일 오후 2시 30분, 백양로교회 본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콘서트에 앞서 CBS기독교부산방송 김규완 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59년 간 CBS 기독교부산방송의 방송사역을 격려하면서 동역해 준 성도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면서 "오직 하나님 한분께 감사와 경배, 찬양을 돌리는 콘서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CBS 인터넷 라디오 'JOY4U'에서 찬양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찬양사역자 최인혁과 동방현주, 박요한 등이 출연해,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나눴다.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박요한 전도사는 '축복의 사람', '주의 약속하신 말씀위에서', '예수 나의 가장 큰 힘'을 불렀고, 동방현주가 '사명'과 'You raise me up', '광야의 감사'등 은혜로운 찬양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마지막 출연자로 나선 최인혁 전도사는 '성령의 바람'과 '나는 죽고 주가 살고',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나는 너의 하나님'을 불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최인혁 전도사는 가정을 파괴하고 있는 이단 신천지와의 영적 전쟁에 나선 CBS의 방송사역을 소개하며, 모든 성도가 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후원해 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CBS기독교부산방송은 지난 2016년, 개국한 24시간 찬양 전문 채널 'JOY4U'의 진행자들이 출연하는 'JOY4U 콘서트'를 지난 8월 26일, 은혜로교회(담임목사 김은태)에서 처음으로 개최한데 이어 이날 백양로교회에서 개최했다. (문의: CBS기독교부산방송 선교국 051-636-0050)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