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파 초월해 연합한 '2018 몽골 한인선교사대회'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교파 초월해 연합한 '2018 몽골 한인선교사대회'

  • 2018-10-12 18:19

 

몽골 복음화를 위해 헌신하는 선교사들을 위한 ‘2018 몽골 한인선교사대회’가 몽골 한신선교사회와 KGMN(Kwanglim Global Ministry Network) 주관으로 10월 9일부터 11일까지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열렸다.

서울 광림교회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주가 일 하시네(사 46:11)’란 주제로 몽골 전역에서 선교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80가정 약 250여 명의 선교사 가족이 참가했다. 특히 선교사 자녀들을 위해 광림교회 교육국이 준비한 영아유치부와 어린이부, 학생부로 나눠 각 부서별 교육 활동이 진행돼 선교사들이 대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김정석 광림교회 담임목사는 사흘동안 진행된 집회를 통해 “어려운 환경과 조건 속에서도 끝까지 하나님을 바라보는 신실함과 친밀감을 갖고 복음의 열정으로 성령에 순종하는 선교”를 강조했다. 김 목사는 특히 성과에 집착하기 보다 순수한 복음의 열정으로 현지 목회자를 세워주고 교회를 세우는 일을 계속할 것을 당부했다.

대회 둘째 날 저녁에는 찬양사역자 송정미 사모의 찬양콘서트가 이어졌다.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된 찬양콘서트를 통해 선교사들은 찬양으로 새 힘을 얻는 치유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대회에는 광림의료선교위원회가 동행해 선교사들을 위한 진료 활동도 펼쳤다. 내과와 치과, 안과, 이비인후과, 피부과, 한방 의사를 비롯해 간호사와 자원봉사 등 20여 명이 선교사 가족을 진료하고 치료했다.

몽골 한인선교사회는 이번 대회를 통해 교파를 초월해 선교사들이 연합하고 몸과 마음이 지친 선교사 가족들이 새 힘을 얻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