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YMCA, 2019 회원확장운동 발대식 가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포항YMCA, 2019 회원확장운동 발대식 가져

  • 2018-10-26 09:15

23일 "지역사회에 희망을, 청소년에게 미래를"

포항YMCA는 10월 23일 포항시자원봉사센터에서 '2019 회원확장운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제공-포항YMCA)

 

포항YMCA(이사장 조원호)는 10월 23일 포항시자원봉사센터에서 산하기관인 포항청소년성문화센터와 포항시자원봉사센터 직원, 와이즈멘클럽 회원, YMCA이사 및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확장운동 발대식'을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장병섭 부이사장의 기도에 이어 강희성 증경이사장이 말씀을 전했고, 2부 발대식에서는 권영철 실행이사가 회원확장운동위원장으로 위촉됐으며, 국제와이즈멘 경북동지방여성합창단의 축하공연과 문도인 경북동지방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포항YMCA의 2019년 회원확장운동은 '지역사회에 희망을, 청소년에게 미래를'이란 기치와 '청소년이 행복한 도시 포항, 포항YMCA와 함께'라는 표어 속에 회원 500명 확장을 목표로 다음달 27일 까지 5주 동안 펼쳐진다.

하나요양병원 원장인 권영철 실행이사(우측)가 회원확장운동위원장으로 위촉됐다. (사진제공-포항YMCA)

 

권영철 회원확장운동위원장은 "사회 문화가 급변하고 있는 시대에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포항YMCA의 역할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회원확장운동을 전개하자"고 결의를 다졌다.

한편, 올해 창립 43주년을 맞은 포항YMCA는 시민과 함께 하는 '시민토론회'와 '지진대책회의'를 비롯해, '청소년 문화공간'과 '길거리 농구대회' 등의 청소년 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 가을 '청소년 풋살대회'와 '청소년 밴드 페스티벌', '포항YMCA거리' 등을 구상하며 준비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