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례신학대학교, 제 14대 총장 취임예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침례신학대학교, 제 14대 총장 취임예배


오랜 기간 이사회 양분으로 여러움을 겪어온 침례신학대학교가 지난달 22일 이사회를 열고 선출된 제 14대 총장 취임예배를 지난 15일 대강당에서 드렸다.

취임식에서는 박종철 총회장과 전 이사장 구정환 목사, 법인 이사장 심치열 박사 등 목회자와 동문, 이사들이 참석해 설교와 격려사로 신임 총장에 대한 환영의 뜻을 밝혔다.

설교를 전한 박종철 총회장은 "귀한 직임을 맡았다면, 그 직임의 결과는 내 놓아야 한다. 그 공로가 하나님 보실 때에 그대로 있다면 우리는 정말 상을 받고 성공했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 총장님이 열정을 가지고 학교를 더 발전하고 간다면 하나님 앞에 귀한 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침례신학교를 잘 이끌어달라는 부탁으로 김선배 총장의 안수기도 시간과 축하패, 꽃다발 전달식도 진행했다.


이에, 김선배 총장은 " 책임이 막중한 것을 느낀다며, 우리 침례신학교가 전국의 그리스도인들이 특성화된 기독교대학으로 우리 학교를 선호할 수 있도록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선출된 김선배 총장은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신약학의 석사와 박사를 마친 침신대 1호 교수이며, 1988년 교수로 임용돼 지금까지 한국침례신학원 설립이사, 학장, 교무처장, 학생처장 등 다양한 보직들을 역임했다.

/15일, 침례신학대학교 대강당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