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CBS와 함께하는 서림교회 찬양콘서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광주CBS와 함께하는 서림교회 찬양콘서트

서림교회(송재식 목사)는 16일 수완예배당에서 광주CBS와 함께 금요 찬양예배를 드렸다.

16일 찬양콘서트에서 송재식 목사(右)와 성도들이 다윗처럼 뛰며 찬양하고 있다.
콘서트에 앞서 드린 예배에서 서림교회 송재식 위임 목사는 ‘하나님을 즐거워 하라’는 주제의 말씀을 통해 “공의와 정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세상 가운데 충만한 그 인자하심을 목소리 높여 찬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CCM 가수 조수아씨와 시와그림 김정석 목사의 간증과 찬양으로 은혜를 나눴다.

16일 광주CBS와 함께하는 서림교회 찬양 콘서트에서 찬양사역자 조수아씨가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를 찬양하고 있다
조수아는 늘 변함없는 우리를 사랑하고 이끄시는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전하며
그 마음을 담아 ‘선하신 목자’와 ‘또 하나의 열매를 바라시며’등을 찬양했다.

16일 광주CBS와 함께하는 서림교회 찬양 콘서트에서 김정석(시와그림) '임재'를 찬양하고 있다.
이어 김정석 목사는 ‘임재’ ‘주의 피’ ‘항해자’등을 찬양하며 삶 가운데 임재하신 하나님을 전하며 보혈의 능력을 믿고 나갈 때 역사하신 하나님을 전했다.

광주CBS 김진오 본부장이 서림교회에서 사역보고 하고 있다.
한편 CBS의 사역을 소개한 광주CBS 김진오 본부장은 “한국교회의 기관인 CBS가 신천지등 이단 척결에 앞장서 교회를 지키고 정의와 평화가 노래하는 광주가 되도록 힘쓰겠다”며 “같은 마음으로 CBS를 위해 기도와 협력해 주길 바란다” 고 당부했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