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탄의 의미 되새기는 새로 나온 책

  • 2018-12-17 16:10

 


◇ 크리스마스를 위한 지저스 콜링 / 사랑 영 지음 / 생명의말씀사 펴냄

베스트셀러 '지저스 콜링'의 저자 사라 영 선교사의 크리스마스 묵상집이다.

예수님이 독자들에게 직접 말씀하시는 것 같이 풀어 쓴 대화식 묵상글과 관련 성경 구절을 함께 실어 성탄절의 주인공인 예수 그리스도를 묵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지저스 콜링 우리 아이 첫 크리스마스 이야기 / 사라 영 글 / 카타야 롱히 그림 / 생명의말씀사 펴냄

'지저스 콜링' 크리스마스 묵상집이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으로도 나왔다.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신 하나님의 계획에서부터 시작해 성탄의 이야기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한다.

◇ 그 밤이 있었기에 / 조정태 지음 / 예영커뮤니케이션 펴냄

조정태 시인의 두 번째 시집이 출간됐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그 의미를 노래하고,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는 저자의 감사와 기쁨을 표현한 시 50여 편을 싣고 있다.

◇ 보물 같은 성경 이야기 / 캐슬린 롱 보스트롬 글 / 디나라 미르타리포바 그림 / IVP 펴냄

어린이 그림책 베스트셀러 작가인 캐슬링 롱 보스트롬 목사의 글과 예술적인 그림을 선보이는 디나라 미르타리포바의 그림이 만나 아름다운 성경 그림책이 탄생했다.

책에는 천지창조와 요나의 물고기 등 구약 이야기 9편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부활 등 신약 이야기 8편, 총 17편의 성경 이야기들이 생동감 있게 담겼다.

◇ 똑딱 스티커북 성경 이야기 / 생명의말씀사 펴냄

천지창조부터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과 사역까지 8편의 성경 속 이야기를 담은 스티커책이 나왔다.

아직 성경 말씀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는 어린 아이들이 직접 떼고 붙이는 스티커 놀이를 통해 말씀을 친근하게 느끼고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