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인 경건생활 돕는 2019 묵상집들 출간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교인 경건생활 돕는 2019 묵상집들 출간

  • 2019-01-04 18:17

교인들의 말씀묵상과 기도생활을 안내하는 2019년 묵상집들이 출간됐다.

◇ 예수님과 동행하는 365 / 유기성 지음 / 두란노 펴냄

'24시간 예수님과 함께하자'는 이른바 '예수동행운동'을 주도하고 있는 선한목자교회 유기성 목사의 묵상집이 나왔다.

이 묵상집은 유목사가 평소 자신의 SNS에 게시해 온 영성 칼럼 글들을 모은 것으로, 예수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주제의 묵상 구절들이 달력 형태로 실려 있다.

또 '한 줄 동행일기' 공간이 마련돼, 독자들이 직접 자신만의 동행일기를 써내려갈 수도 있다.

◇ 하나님과 함께하는 아침기도 365 / 김민정 지음 / 생명의말씀사 펴냄

좋은목회연구소 대표 김민정 목사의 묵상집 '하나님과 함께하는 아침기도 365'가 출간됐다.

묵상집에는 날짜별로 드릴 수 있는 아침기도문과 관련 성경구절이 적혀 있다.

휴대하기 좋은 미니북과 달력 형, 두 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 팀 켈러, 오늘을 사는 잠언 / 팀 켈러, 캐시 캘러 지음 / 윤종석 옮김 / 두란노 펴냄

팀 켈러 목사와 그의 아내 캐시 켈러가 잠언 묵상집을 함께 집필했다.

책은 구약성서 잠언의 구절들을 주제별로 엮은 것으로, 잠언에 대한 저자의 복음주의적 통찰과 해설을 제시한다.

또 스스로에게 던지는 간단한 질문과 기도문도 함께 실려 있어 잠언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교훈을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 지저스 콜링 캘린더 / 사라 영 지음 / 이지영 옮김 / 생명의말씀사 펴냄

베스트셀러 '지저스 콜링'의 저자 사라 영 선교사의 달력형 묵상집도 출간됐다.

묵상집은 예수님이 독자들에게 직접 말씀하시는 것 같이 풀어 쓴 저자 특유의 대화식 묵상글과 함께 관련 성경 구절들을 싣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