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영적 외도하는 예배자' 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새로나온책] '영적 외도하는 예배자' 외

  • 2019-01-07 18:30

 


◇ 영적 외도하는 예배자 / 장종택 지음 / 더드림 펴냄

찬양 사역자 장종택 목사가 지난 2013년 발간한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예배자'에 이어 두 번째 예배 일기 '영적 외도하는 예배자'를 펴냈다.

책에는 저자의 예배에 대한 묵상과 깨달음, 예배자로 바로 서기 위한 성찰 등이 일상의 언어로 담겨 있다.

저자는 예배를 드리는 중에도 온갖 세상의 일과 걱정들에 마음을 빼앗기는 것이 곧 '영적 외도'라고 지적하며, 정직한 예배자로 바로 서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 중근동의 눈으로 읽는 성경 / 김동문 글 / 신혁욱 그림 / 선율 펴냄

성경이 쓰여진 중근동 지역에서 30여 년 동안 생활한 김동문 선교사가 성경 속 이야기들을 직접 확인해 정리했다.

믿음의 조상 이삭의 가려진 아픔과 음탕한 여인 고멜을 만들어 낸 시대적 배경 등 그동안 우리에게 잘 알려지지 않았던 성경 속 인물과 사건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해석해, 낮고 소외된 이들을 찾아가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만나게 한다.

 


◇ 365 통독 주석 / 김태희 지음 / 세움북스 펴냄

1년 동안 활용할 수 있는 쉽고 간결한 통독 주석서가 나왔다.

책 '365 통독 주석'은 성경 전체를 365개의 단락으로 나눠 각 단락의 본문을 언약과 하나님나라 관점으로 해설한다.

날짜별로 성경과 함께 본문을 읽도록 구성돼 있으며, 성경 속 어려운 개념이나 배경 설명을 간단한 주석 형태로 제시해 각 본문이 담고 있는 의미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기도가 하고 싶어지는 책 / 이재욱 지음 / 좋은씨앗 펴냄

서울 대방중앙교회 이재욱 목사가 저술한 청소년들을 위한 기도 안내서다.

오랫동안 청소년 사역자로 섬겨 온 저자가 주기도문의 기초와 함께 주기도문을 통한 기도의 방법과 성경적 원리를 청소년들의 언어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