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CBS서산시운영이사회, 제6*7대 회장 이취임감사예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대전CBS서산시운영이사회, 제6*7대 회장 이취임감사예배

 


대전CBS서산시운영이사회가 지난달 28일, '제 6*7대 회장 이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대전CBS서산시운영이사회는 서산지역 교계와 대전CBS를 잇는 교두보 역할을 감당하며, 지난해 12월 정기총회를 통해 제 7대 회장에 서산장로교회 장상철목사가 선출된 바 있다.

취임감사예배에서는 서산시운영이사회 이사들과 임재관 서산시의회 의장 등 기관장들도 참석해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개회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서산시운영이사회 초대회장 이재철 목사(본향교회)는 "우리는 불쌍히 여기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며, "운영이사회가 이것을 바탕으로 이사회를 이끌어 달라"고 말했다.

신임회장 장상철목사(서산장로교회)는 "하나님 앞에 충실한 종으로 말씀을 전하는 자로 CBS방송의 본래 취지와 목적에 맞게 나갈 수 있도록 이사들과 함께 동역하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이어 대전CBS는 임기동안 수고한 직전회장 김혜섭 목사(로뎀수양관)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노고를 기념했으며, 신임 회장 장상설 목사(서산장로교회)에게 취임패를 전달했다.

대전CBS서산시운영이사회는 지난 2012년에 설립돼 서산지역 교계와 연합해 대전CBS를 위해 기도로 후원하고 있으며, 매주 마지막 주 토요일에 정기모임을 갖고있다.

/2.28, 서산장로교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