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CBS 제11대 운영이사장 안승철 감독 취임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대전CBS 제11대 운영이사장 안승철 감독 취임

 


대전CBS(본부장 이상진) 제 11대 안승철(힐탑교회 담임목사) 운영이사장 취임예배가 5월 3일(금) 오전 10시 30분 대전 라온컨벤션에서 열렸다.

신임 안승철 이사장은 지난 4월 5일, 대전CBS정기운영이사회를 통해 선출됐다.

안승철 이사장은 연세대에서 신학박사 학위를 받고 기감 남부연회 감독과 대전시기독교연합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대전 힐탑교회를 담임하고 있다.

또한 대전경찰청 경목실장과 학교법인 호수돈학원 이사장, 남부신학원 원장 등으로 활동하며 현재는 남부연회 감독 대행으로 직임을 맡고 있다.

 


안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대전CBS가 우리 사회의 소외되고 힘없는 자들을 위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고, 대전·세종·충남지역 교계의 입장을 대변해 복음 전파의 사명을 완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취임감사예배에는 1백여명의 목회자와 교계인사들이 참석했으며, 1부 예배에서는 대전CBS상임실행이사인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목사의 사회로 마산 합성감리교회 구동태 감독이 '내 이름을 안즉'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구동태 감독은 "대전CBS를 통해 사람들에게 진짜 예수 그리스도가 메시아임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신임 운영이사장에게 당부했다.

 


2부 취임식에는 허태정 대전시장과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등 대전지역 기관장과 충남도를 대표해 나소열 충남도 문화체육부지사가 참석해 축사했다.

대전CBS 이상진 본부장은 직전 10대 운영이사장인 이기복 감독(하늘문교회 원로목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이 날 취임한 신임 안승철 이사장의 임기는 2년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