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성시화운동본부 '2/4분기 정기 임원회의'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대전성시화운동본부 '2/4분기 정기 임원회의'

  • 2019-06-26 14:47

 


대전성시화운동본부가 지난 19일, 라온컨벤션에서 올해 상반기 사업보고를 듣고 하반기 사역들을 검토하는 정기임원회의를 가졌다.

이날 임원회의에서는 대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오정호 목사(대전 새로남교회), 고문 박문수 목사(디딤돌침례교회) 등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예배에서 대전시기독교연합회 대표회장 김철민 목사(대전제일장로교회)가 '교회의 책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철민 목사는 "하나님이 주신 책임과 의무가 무엇인지를 모든 사역에 앞서 생각해봐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이후 회무시간에는 상반기 실적보고와 하반기 진행될 사역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정호 대표회장은 "대전시기독교연합회 등 연합기관들과 뜻을 모아 하나님의 사역을 이루어 가자"며 "빚진 자의 마음으로 손에 손을 잡고 주의 뜻을 행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대전 성시화운동본부는 이번 회무시간을 통해 다음달 9일, 기독교연합봉사회관에서 '성 평등 정책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제 2회 성시화포럼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제 2회 성시화포럼을 설명한 대전성시화운동본부 사무국장 박명용 장로는 "근본적으로 뿌리부터 우리 시대가 하나님이라는 바른 성윤리, 국민 윤리와 성경적으로 중심을 잡아야 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