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

  • 2019-07-01 16:10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제 34회 전국대학교수 선교대회 열려

제 34회 전국대학교수 선교대회 단체사진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가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충남대학교 백마홀에서 '제 34회 전국대학교수 선교대회'를 열었다.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는 매년 6월에 학원선교와 민족복음화를 위한 전국선교대회이다.

올해 34회를 맞은 선교대회는 '주여 내가 여기 있나이다'라는 주제로 새로남교회 오정호 목사, 대전제일교회 김철민 목사, CCC대표 박성민 목사 등 다양한 강사진이 나서 캠퍼스 복음화와 사역 등 선교 전략에 대해 설명했다.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장 이선복 교수(동서대학교)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장 이선복 교수는 "각자 소속해 있는 대학에서 우리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어떻게 캠퍼스의 복음화를 했는지 서로 나누고 또 국가적으로 우리가 특별히 기도가 필요한 부분들을 가지고 여러 강사님들을 초청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특강 이후에는 국가와 교회, 캠퍼스 복음화와 다음세대 살리기를 위한 합심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제 34회 전국대학교수 선교대회 오덕성 대회장(충남대학교 총장)

 


이번 선교대회 대회장을 맡은 충남대학교 오덕성 총장은 "이번 대회로 기독교수들의 지성과 영성이 높아지고 국가발전과 캠퍼스복음화, 세계선교를 위한 하나님의 거룩한 부르심에 응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는 선교대회 마지막 날에 총회를 열어 지난해 사업보고와 새로운 임원 선출을 하고, 캠퍼스 복음화의 지경을 확장하기 위해 한국세계선교협의회와 MOU선교협약을 맺었다.

사진 제공 : 전국대학교수선교연합회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