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주의 손에 이끌리어> 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새로나온책] <주의 손에 이끌리어> 외

  • 2019-07-02 21:17

 


◇ 주의 손에 이끌리어 / 김정식 지음 / 예영커뮤니케이션 펴냄

지난 30년 동안 인도에서 사역한 인도복음선교회 설립자 김정식 선교사가 지난 선교 사역을 돌아보는 회고록을 펴냈다.

책 <주의 손에="" 이끌리어="">는 저자가 선교사로의 부르심 앞에 고민하다 결단하던 순간부터 인도 현지로 파송돼 정착하며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선교사역 과정을 진솔하게 기록하고 있다.

인도 선교에 관심 있는 독자들을 위해 인도의 사회 풍습과 교회에 대한 박해 현황이 부록으로 실렸다.

 


◇ 과거의 의미 / 로완 윌리엄스 지음 / 양세규 옮김 / 비아 펴냄

캔터베리 대주교를 거친 캠브릿지대 로완 윌리엄스 학장이 그리스도교 역사를 신학적으로 성찰한 책 <과거의 의미="">를 펴냈다.

책은 과거와 역사란 무엇인지, 그리스도교 신앙에서 역사를 읽는다는 것이 어떠한 의미를 지니는지 설명하며, 초대교회 시기와 종교개혁 시기에 일어났던 일과 이야기들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살핀다.

 


◇ 요한과 함께 예수 찾기 / 김형국 지음 / 생명의말씀사 펴냄

나들목교회 김형국 목사가 저술한 책 <요한과 함께="" 예수="" 찾기="">가 출간됐다.

책은 신약성서 요한복음의 말씀들을 토대로 예수 그리스도가 어떤 분이시고, 예수가 나 자신에게 어떻게 다가오시는지 깨닫게 하는 핵심적인 질문 일곱 가지를 제기해 예수 그리스도를 만날 수 있도록 안내한다.

 


◇ 나사로를 살리신 예수님 / 로렌 챈들러 지음 / 카탈리나 에체베리 그림 / 생명의말씀사 펴냄

죽음을 이기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야기를 실은 그림책이 나왔다.

책 <나사로를 살리신="" 예수님="">은 예수님이 죽은 나사로를 살리신 이야기와 함께 예수님의 십자가 죽음과 부활, 승천 이야기를 담아 죽음을 이기시고 부활의 능력을 보여주신 예수님이 유일한 소망임을 전한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