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셋째주 교계뉴스

 

*청주 주님의교회는 오는 14일부터 이틀동안 청주시 청원구 초정리 약속의 동산에서 '전교인 산상집회'를 진행한다.

'내게 구하여야 할지라'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집회에는 개그우먼 조혜련 집사와 부모교육연구소 염은희 소장, 주서택 원로목사와 최현석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제천시 성시화 운동본부는 오는 14일부터 이틀동안 제천 제일교회에서 '제천 성시화 대성회 청소년집회'를 진행한다.

'올 나잇, 올 라잇' 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집회에는 대전 주향교회 박형민 목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한다.

*청주 미평교회는 오는 15일부터 사흘동안 충북 자연학습원에서 '더 미션' 이라는 주제로 전교인 수련회를 진행한다.

*청주 중부명성교회는 오는 16일부터 사흘동안 '로드 지저스, 믿음의 여정을 따라' 라는 주제로 전교인 수련회를 진행한다.
이날 선교회에는 터키에서 사역하는 문상호 선교사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한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충북연회 평신도 수련회가 오는 19일부터 사흘동안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열린다.

*찬양 사역으로 환자들을 섬기는 청주 아이엠재활병원 '에벤에셀 찬양마당'이 창단 5주년을 맞아 오는 20일 오후 1시 아이엠재활병원 아브라함 홀에서 기념식과 음악회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에벤에셀 찬양마당'을 비롯해 청주 아이엠재활병원 우봉식 원장, 병원 자원봉사자들이 출연해 특송과 악기 연주, 찬양 무용등 은혜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청주 아이엠재활병원 '에벤에셀 찬양마당'은 매주 화요일마다 찬양을 통해 환자들을 위로하며 섬기고 있다.

*청주 남부은샘교회는 오는 21일과 28일 두 차례에 걸쳐 이웃을 교회로 초청해 '수요 여름문화 예배'를 드린다.

수요 여름문화 예배 첫 날인 오는 21일 저녁 7시 30분에는 영화 '천로역정 - 천국을 찾아서'를 상영하며 오는 28일에는 '로마 솔리스트 앙상블'을 초청해 '썸머 뮤직 브리즈 음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감 충북연회 교회학교 어린이 일일찬양 부흥성회가 오는 24일 오전 10시 충주 제일교회에서 열린다.

*청주YMCA는 오는 24일부터 5차례에 걸쳐 매주 토요일마다 충북지역의 역사와 문화를 알아보는 '현충 시설 활성화 체험과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단재 신채호 사당과 노근리 평화공원등 충북지역 각 시.군에 있는 현충시설과 역사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기독교대한감리회 충북연회 청주서지방은 오는 25일부터 나흘동안 청주 좋은교회에서 연합성회를 진행한다.

이날 연합성회에는 수원 더사랑의교회 이인호 담임목사가 오전 5시, 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 30분 하루 세 차례 말씀을 전한다.

*한국기독교장로회 충북노회는 오는 26일 저녁부터 사흘동안 우암교회에서 '충북노회 선교대회'를 진행한다.

'거록한 헌신에 도전하라' 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선교대회에는 서울 은혜교회 정순출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오전 5시, 오전 10시 30분, 저녁 7시 30분 하루 세 차례 진행된다.

*청주 좋은교회는 9월 4일부터 8주간 매주 수요일 10시 30분에 '아기학교 가을학기'를 개강하기로 하고 현재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충청노회는 9월 6일 오전 10시 청주 크리스천하우스에서 전도사와 목사 후보생, 장로 고시를 실시한다.

*청주 제69기 두란노 아버지학교가 9월 21일부터 5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 청주 주님의교회에서 진행하기로 하고 현재 지원자를 모집하고 있다.

'아버지가 살아야 가정이 산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아버지학교는 성경을 통해 아버지의 역할을 토론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청주 서원교회는 10월 21일부터 사흘동안 충주 수안보파크호텔에서 '정진호 목사의 2차 제자훈련과 목회'를 진행하기로 하고 현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제자훈련과 목회'에는 '최선의 삶'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등의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청주 서원교회 정진호 담임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충북지역 교계뉴스="" 믿음의="" 기업="" 금성개발="" 협찬입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