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하나님의 5가지 사랑의 언어> 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새로나온책] <하나님의 5가지 사랑의 언어> 외


◇ 하나님의 5가지 사랑의 언어 / 게리 채프먼 지음 / 박상은 옮김 / 생명의말씀사 펴냄

전 세계에서 1천 1백만 부 이상 팔린 스테디셀러 <5가지 사랑의 언어>를 하나님의 언어에 집중해 적용한 책이 나왔다.

책 <하나님의 5가지 사랑의 언어>는 사랑의 언어가 감정 전달의 도구일 뿐 아니라 하나님과의 영적 교제에서도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임을 설명하며, 우리의 삶 속에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의 언어를 발견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또 인간관계에서 적용되는 사랑의 언어 역시 하나님 사랑의 본질이 반영된 것임을 알려준다.


◇ 너를 보듬고 나를 보듬고 / 서성환 지음 / 홍림 펴냄

제주 사랑하는교회를 담임하며 CCM 곡 '승리'와 '하나님 아버지' 등을 작시한 서성환 목사가 새로운 시집을 발표했다.

시집 <너를 보듬고 나를 보듬고>는 저자가 목회 현장에서 만난 40~50대 남성들을 위로하기 위해 써 내려간 24편의 연작시와 같은 시대를 살아온 여성들의 삶을 보듬어 주는 25편의 연작시를 함께 싣고 있다.


◇ 그리스도인을 위한 지성 활용법 / J.P. 모어랜드 지음 / 정진환·임고은 옮김 / 죠이북스 펴냄

지난 2010년 출간됐던 책 <그리스도를 향하는 지성>의 개정판이 나왔다.

책 <그리스도인을 위한 지성 활용법>은 기독교 안에 팽배한 반지성주의를 지적하며, 기독교 지성이 필요한 이유와 지성을 개발하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이번 개정판에는 지성을 활용하는 실제적인 예시 차원에서 하나님의 존재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대한 논증이 새로 추가됐다.


◇ 살며 사랑하며 / 하워드 밴더웰 지음 / 최희숙 옮김 / IVP 펴냄

북미 개혁교회에서 목회하다 지난해 소천한 하워드 밴더웰 목사의 유작 <살며 사랑하며>가 출간됐다.

책은 이민자의 아들로 태어나 목회자로 살아가며 세 차례의 암 투병과 딸의 죽음, 어머니의 오랜 질병 등을 겪었던 저자가 자신의 경험을 통해 깨달은 인생의 80가지 지혜를 소개한다.

책은 주제별로 세 가지 성경구절과 적용질문을 함께 제공해 독자들이 지혜를 묵상하며 충만한 삶을 살아가도록 안내한다.

많이 본 뉴스

제보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