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기독교연합회 2020 신년조찬기도회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삼척시기독교연합회 2020 신년조찬기도회 열어

  • 2020-01-03 11:14

3일, 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에서 기관장 초청 신년조찬기도회

삼척시기독교연합회가 3일 신년조찬기도회를 드리고 사역을 시작했다.(사진=강원영동CBS)

 

삼척시의 번영과 안녕을 위한 신년 조찬 기도회가 3일 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에서 열렸다.

인도 유재석 목사(좌), 기도 심봉섭 목사(우)(사진=강원영동CBS)

 

삼척시기독교연합회 주최로 열린 기도회는 유재석 목사(부회장, 동성장로교회)의 인도로 심봉섭 목사(부회장, 참좋은성결교회)의 기도, 김영삼 목사(회장, 시온성침례교회)의 설교, 특별기도, 윈드앙상블 블루스카이의 특송, 함영복 목사(덕산장로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삼척시기독교연합회 회장 김영삼목사(사진=강원영동CBS)

 

김영삼 목사는 '버티는 한 해'이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하나님께서 노아를 부르셔서 방주를 만들게 하셨고 노아는 홍수가운데 잘 버텨 구원의 은혜를 입었다"며 "잘 버티면 반드시 결실의 날이 올 것"이라고 말했다.

또 "나의 욕심과 탐욕을 채위기 위한 버팀이 아닌 소중한 것을 위해 잘 버티는 것이 중요하다"며 "올 한 해 그 버팀으로 삼척시와 교회에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길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좌에서부터)특별기도를 맡은 최종일장로, 이찬우장로, 김태민장로 (사진=강원영동CBS)

 


이어진 기도회에서는 최종일 장로(시온성침례교회)가 나라의 민족을 위해, 이찬우 장로(삼척제일감리교회)가 삼척시와 기관장을 위해, 김태민 장로(큰빛감리교회)가 삼척시 성시화와 복음화를 위해 특별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도회에 참석한 김양호 삼척시장(좌), 이철규 국회의원(우)(사진=강원영동CBS)

 

기도회에 참석한 김양호 삼척시장과 이철규 국회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고 전하는 삼척시기독교연합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과 행복을 위해 기도와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척시기독교연합회는 60여개 회원교회가 삼척시 복음화와 지역사회 협력에 힘쓰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