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기독교연합회, 2020년 지역발전 위한 조찬기도회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속초시기독교연합회, 2020년 지역발전 위한 조찬기도회 개최

  • 2020-01-15 18:31

15일 더클래스 300호텔서 신년하례회와 조찬기도회

속초시기독교연합회가 15일 2020년 시정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열었다.(사진=강원영동CBS)

 

속초시기독교연합회(회장 이성헌 목사, 속초성암교회)가 15일 더클래스 300호텔에서 2020년 신년하례회와 속초시 발전을 위한 조찬기도회를 열었다.

연합회 소속 임역원과 속초시장, 시의회, 기관단체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기도회는 박영철 목사(부회장, 한세순복음교회)의 사회로 유왕재장로(부회장, 참사랑교회)의 기도, 속기연 연합찬양대의 특송, 이성헌 목사의 말씀 선포, 특별기도, 축사, 최선길 감독(전 회장, 조양감리교회)의 축도순으로 진행됐다.

속초시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성헌 목사(사진=강원영동CBS)

 

이성헌 목사는 '빛의 사람'이란 제목으로 전한 설교에서 " 세상의 빛으로 부름받은 우리가 있는 곳에 어두움이 물러가게 될 것"이라며 "속초시가 환하게 바뀌어지는 빛의 사자들로 오늘 우리 모두가 쓰임받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이어진 특별기도에서는 한상민 목사(벧엘교회)가 국가발전을 위해, 문동주 장로(은혜의교회)가 속초시 발전을 위해, 정승화 목사(갈릴리교회)가 속초시 복음화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다.

김철수 속초시장은 축사에서 "기독교 정신은 우리 주변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면서 나라가 어려울때마다 희망과 용기를 잃지 않고 미래를 개척해 나갈 힘을 주었다"며 "속초시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마음을 모아 기도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속초시기독교연합회는 지역에서 추천받은 대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사진=강원영동CBS)

 

이어 직전 회장과 부회장을 지낸 성호경 목사(속초장로교회)와 임정식 장로(속초장로교회)에게 감사패 전달과 지역에서 추천받은 대학생들에게 속초시기독교연합회 장학금 전달식을 함께 가졌다.

한편 속초시기독교연합회는 지역 복음화를 위해 연합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에는 동해안 산불로 고통받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자원봉사단을 조직, 사랑의 급식활동을 펼치는등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