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동노회, 정기노회 열어 코로나 19 종식 위해 기도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부산동노회, 정기노회 열어 코로나 19 종식 위해 기도

  • 2020-04-22 10:22

예장통합 총회장 김태영 목사, "하나님의 영광 나타내야..."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부산동노회가 지난 21일, 가야교회(담임목사 박남규)에서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교회'라는 주제로 '제80회 정기노회'를 개최했다.

정기노회에 앞서 열린 개회예배에서는 김태영 목사(예장통합 총회장)는 '무명 용사들'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 목사는 "지금의 교회들이 있기 위해 많은 무명의 용사들이 있었다"면서 "이름을 알리고 자신의 영광을 드러내는 것이 아닌, 진정한 교회의 부흥과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후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나라와 교회를 위한 합심기도 시간이 이어졌고, 총회에 파송할 총대 선출과 함께 각종 회무처리와 감사패 전달, 목사 안수식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지난 21일, 가야교회에서 열린 부산동노회 정기노회에서 노회원들이 정기노회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

 



☞ 아래는 부산동노회 총대 명단

▲목사 총대
김태영 목사(백양로), 전재전 목사(청강), 윤동일 목사(안락), 하남수 목사(실로암), 이동아 목사(동구쪽방상담소), 남기룡 목사(서면중앙), 이상붕 목사(창대) , 박무종 목사(성광)

▲장로 총대
박한규 장로(학장제일), 손영수 장로(모라), 정강완 장로(학장제일), 이충길 장로(초읍), 강형원 장로(감전), 신관우 장로(백양로), 김세원 장로(안락), 임화발 장로(평화)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