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책] '우리 아이 교리 첫 걸음 시리즈' 외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새로나온책] '우리 아이 교리 첫 걸음 시리즈' 외

  • 2020-08-24 21:20

 


◇ 우리 아이 교리 첫 걸음 시리즈 / 데본 프로벤처 지음 / 제시카 로빈 프로벤처 그림 / 생명의말씀사 펴냄

유아 유치부 어린이들을 위한 교리 교육 그림책 시리즈가 출간됐다.

생명의말씀사에서 펴낸 '우리 아이 교리 첫 걸음 시리즈'는 '하나님을 배워요'와 '예수님을 배워요', '복음을 배워요' 등 총 3권의 책으로 구성됐다.

각 책에선 '창조주'와 '구원자', '영원한 생명' 등 하나님과 예수님, 복음을 표현하는 핵심 단어들을 그림과 함께 설명해 아이들이 기독교의 기본 진리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안내한다.

 


◇ 말씀과 함께 읽는 천로역정 / 하정완 지음 / 생명의말씀사 펴냄

꿈이있는교회 하정완 목사가 하나님나라를 향해 나아가는 순례자의 여정을 통해 기독교의 복음을 설명하는 존 번연의 '천로역정'을 성경적으로 해석한 책을 펴냈다.

책 '말씀과 함께 읽는 천로역정'은 존 번연이 직접 표현하지는 않았지만 풍부하게 인용한 여러 성경 말씀들을 끄집어 내 해설하고, 천로역정의 핵심적인 이야기와 메시지를 설명한다.

저자는 책의 서문에서 "원작인 천로역정과 함께 읽으면 더 깊은 은혜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권면한다.

 


◇ 팀 켈러의 인생 베이직 시리즈 / 팀 켈러 지음 / 윤종석 옮김 / 두란노 펴냄

결혼과 출산, 지인 혹은 자신의 죽음 등 인생의 큰 변화를 맞는 이들에게 진정으로 변화된 삶이 무엇인지 소개하는 책이 나왔다.

미국의 저명한 목회자 팀 켈러가 저술한 '인생 베이직 시리즈'는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뜻깊은 순간들과 그 의미를 기독교적 기초 안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안내한다.

총 3부작으로 구성된 이 시리즈는 세상에 태어남과 세례로 시작해 결혼으로 넘어가 죽음으로 맺는 흐름으로 구성됐으며, 책 '태어남에 관하여'와 '죽음에 관하여'가 '결혼에 관하여'에 앞서 먼저 출간됐다.

 


◇ 쉬며 읽으며 쓰며 / 김민정 지음 / 생명의말씀사 펴냄

휴식을 취할 때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신앙도서 '쉬며 읽으며 쓰며'가 출간됐다.

'하나님과 함께 하는 아침기도 365' 등 다수의 묵상 기도집을 펴낸 좋은목회연구소 대표 김민정 목사가 저술한 이 책은 차분히 자신을 돌아보며 생각을 정리해 볼 수 있는 여러 묵상들을 싣고 있다.

책은 20줄 이내의 짧은 묵상글과 독자 스스로 생각해 볼만한 질문, 그림이나 글을 적을 수 있는 공백 공간으로 구성됐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