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CBS, 네 번째 '라디오 기도회' 열어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부산CBS, 네 번째 '라디오 기도회' 열어

  • 2020-09-29 13:25

- 강동현, 황성건, 정찬석 목사 패널로 참여

'라디오 기도회'에 참여한 패널.(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강동현, 황성건, 정찬석 목사, 정희경 아나운서)

 

부산CBS가 부산성시화운동본부와 함께 진행하는 ‘라이도 기도회’가 29일 오전 11시, 부산CBS A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주여! 우리를 살리소서!’를 주제로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날 기도회는 부산성시화운동본부 황성건 목사(목회자 위원장)와 정찬석 목사(홍보위원장), 강동현 목사(이사)가 패널로 참여해 지역교회와 부산시민들을 위해 기도했다.

첫 번째 순서로 위기의 지역교회를 위해 기도한 정찬석 목사는 “지금의 상황은 우리 주님께 살려달라고 부르짖을 때”라면서 “교회마다 기도의 부흥이 일어나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이어 황성건 목사는 “코로나19로 우리 주변에 고통 받는 이들이 많은데 함께 일어설 수 있는 지혜와 용기를 달라”고 기도했다.

또 강동현 목사는 “코로나19로 내 가족과 이웃의 소중함을 더욱 깊이 경험하는 시간이 되고 있다”면서 “교회가 연합하여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에 앞장설 수 있게 해 달라”고 기도했다.

한편, 지난 7월에 시작된 특집 생방송 ‘라디오 기도회’는 오는 10월 27일(화) 오전 11시, 네 번째로 부산CBS 표준FM 102.9MHz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