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목회를 말하다' … 로드맵 미니스트리,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코로나 시대 목회를 말하다' … 로드맵 미니스트리, 온라인 컨퍼런스 개최

  • 2020-11-11 14:39

온라인 로드맵 컨퍼런스 포스터.

 

로드맵 미니스트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목회자들을 위한 온라인 로드맵 컨퍼런스를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수영로교회(담임목사 이규현)에서 진행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이규현 목사를 비롯하여, 웨스트민스터신학교의 조직신학 교수인 '싱클레어 퍼거슨'과 고든-콘웰 신학교의 신약학 교수인 '그레고리 빌'을 초청하여 처음 겪는 코로나 시대에 목회적 돌파구를 찾고자 한다.

퍼거슨 교수와 빌 교수는 16일과 17일에 각각 코로나 대응 사역 사례를 소개하고, 그에 따른 방향성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는 각각의 강의가 끝난 후 이규현 목사가 코로나 시대 목회와 설교에 대한 대담 시간도 마련되어 코로나 시대의 목회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수영로교회 담임목사인 이규현 목사는 "많은 기도와 기다림 끝에 컨퍼런스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목회적 고민을 해소하고, 미래 목회를 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맨 미니스트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