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성시화운동본부, 제14차 정기총회 열고 신임 임원단 선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제14차 정기총회 열고 신임 임원단 선출

  • 2020-12-15 10:34

지난 10일, 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수영로교회에서 정기총회를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부산성시화운동본부가 지난 10일, 수영로교회에서 제14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이사장과 본부장을 선출했다.

총회에 앞서 임석웅 목사(대연교회)의 사회로 드려진 1부 예배에서 허원구 목사(부산장신대)가 '선하고 아름답도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허 목사는 "우리 부산성시화운동본부를 통해 부산지역의 교회와 성도들에게 아론의 수염에 흘렀던 그 보배로운 기름들이 흘러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후 총회를 통해 2020년 감사 및 사업, 결산 보고 등의 회무처리가 진행되었으며, 2021년 사업 계획과 예산안 심의, 정관 개정 논의 및 신임 임원진을 선출도 이뤄졌다.

이날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된 이규현 목사(수영로 교회)는 "어려운 시기인 만큼 교회가 모두가 하나가 되어 힘을 내게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으며, 신임 본부장으로 선출된 유연수 목사(수영교회)도 "부산에 영적이 바람을 일으키고 밑바탕을 깔아 예수 때문에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부산성시화운동본부는 2000년에 창립하여 사랑의 쌀 나누기, 신천지를 파헤치다, 목회자 기도회, 어머니 금식기도회 등 다양한 방면에서 부산 성시화에 앞장서 왔으며, 오는 1월 14일, 20주년 기념행사와 이사장, 본부장 이·취임식 및 제11기 집행위원회 출범감사예배를 계획이다.

☞ 아래는 부산성시화운동본부 신임 임원 명단

▲본부장 : 유연수 목사
▲수석부본부장 : 임석웅 목사
▲부본부장 : 박성규 목사, 박현수 목사, 박남규 목사, 황선건 목사, 박상철 목사, 최상림 목사, 권종오 목사
▲사무총장 : 성창민 목사
▲기획단장 : 김대환 목사
▲대외협력단장 : 김성은 목사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