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대안학교 엘드림아카데미, 1기 파이널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기독교 대안학교 엘드림아카데미, 1기 파이널 페스티벌 온라인 개최

지난 15일, 수영로교회에서 열린 엘드림아카데미 1기 파이널 페스티벌에서 1기 학생들이 성경암송을 하고 있다.
기독교 대안학교 엘드림아카데미가 지난 15일, 수영로교회에서 1기 온라인 파이널 페스티벌을 열었다.

엘드림아카데미 1기는 17명의 학생들과 함께 영성훈련과 사고력 수학 및 영어활동, 창의적 독서, 미디어 프로젝트 등 기독교 신앙을 기초로 학생 개인에 맞춘 수업과 기존의 딱딱한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스스로 생각하고 알아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본격적인 페스티벌에 앞서 정필도 원로목사(수영로교회)가 '정금 같은 믿음'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 목사는 자신의 성장과정을 나누며, "고난 속에서도 하나님의 계획을 믿는 믿음으로 하나님의 큰 꿈을 이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후 성경암송과 영어 프로젝트, CCD, 바이올린 독주 및 단편 영화 시사회 등 수업에 대한 발표들이 이어졌으며, 교육 프로그램 소개도 함께 진행됐다.

이날 엘드림아카데미 1기 김은비 학생은 "신앙적으로 배우고 하나님에 대해 알게 되어 좋았다"라며, "더 많은 친구들이 이 학교를 통해 하나님의 은혜를 누렸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드림아카데미는 다가오는 19일까지 공식 입학 신청을 받고 있으며, 1월부터 사전 프로그램을 통해 영성훈련을 진행하고, 3월 3일에 입학식을 통해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1 2 3 4

제보